HPC - Finishing

MAXXimum 정삭

hyperMILL® MAXX 가공의 정삭 모듈은 다양한 배럴 커터를 사용하여 평면 및 자유 곡면의 정삭을 위한 매우 효율적인 솔루션입니다.


Finishing | hyperMILL MAXX Machining


더 빠르고 더 좋은 : OPEN MIND CAM 분야의 선구자로서 5축 가공에서 특수 밀링 공구를 사용하는 방법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러한 전문 기술을 통해 OPEN MIND는 마무리 작업에 배럴 커터를 사용하여 마무리 작업을 위한 독창적인 패키지를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전략을 사용하면 기존 방법에 비해 경로 간 이동거리가 훨씬 넓어집니다. 이는 엄청난 시간을 절약함과 동시에, 표면 품질은 동일하거나 더욱 좋습니다.

"5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모든 사람들은 평면을 가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OPEN MIND는 혁신적인 고효율 가공 방법을 개발하였으며, 이 방법은 접근이 어려운 가공면에도 잠재적인 비용절감은 엄청나게 좋습니다."

-OPEN MIND Technologies AG CTO Josef Koch 박사

 

평면 가공 중에 절약 된 시간 : 최대 90 %

OPEN MIND는 가파른 표면과 바닥면을 가공하는 혁신적인 '탄젠트 평면 가공'전략을 개발했습니다. 이 전략에 사용되는 원뿔형 배럴 커터는 기존 방법에 비해 90 %까지 가공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습니다. 탄젠트 평면 가공은 평면 가공 중에 완벽한 표면을 얻기 위해 밀링 공구 형상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지능형 자동화 기능은 최적의 공구 방향 및 맞춤을 보장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도달하기 어려운 영역도 신뢰성 있고 효율적으로 가공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가공 모드로 접선 가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Z-레벨 및 ISO가공을 위해 개별 및 연속적 가공면을 선택할 수 있다.  hyperMILL® MAXX 가공은 특별한 형상 선택없이 공구 경로를 완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자동 충돌 회피는 공구가 충돌 지점에서 접촉점 또는 안내 각으로부터 위쪽으로 기울어지게 합니다. 가공 할 표면의 배럴 커터 위치를 동적으로 조정하여 공구의 절삭 날을 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자유 곡면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가공 또는 평면과의 조합을 항상 보장합니다.


tangent plane machining | hyperMILL MAXX Machining   Tangent machining


마감 시간 절약 : 최대 90 %


Benefit

  • Reduced machining times with time savings of up to 90% during tangent plane machining
  • High-quality surfaces
  • Extended tool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