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CAD®-S 기하학 엔진 : 점, 곡선 및 면

처음부터 올바른 CAD 기반 : 혁신적인 기본 버전의 hyperCAD®-S CAD 소프트웨어는 CAM 프로그래머에게 표준 CAD 작업을 빠르고 쉽게 해결할 수있는 광범위하고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e5b496c3a201fa6bf6e372f9465902cf_1547198223_6344.jpg

 

모든 CAM 프로그래머는 얼굴, 곡선 및 점을 선택, 추가, 삭제, 수정, 표시 및 숨기기의 표준 CAD 작업에 익숙합니다. 사용자는 자신이 만든 괘선, 채우기 및 오프셋면에서 최고 품질의 결과를 기대합니다. hyperCAD®-S는이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CAM 프로그래머를위한 CAD 기능

hyperCAD®는 기존의 설계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수많은 분산 하위 메뉴에 의존하는 대신 커다란 아이콘으로 중앙에서 사용자에게 친숙한 대화 상자를 사용합니다. 스마트 선택 메커니즘과 혁신적이고 자유롭게 정의 할 수있는 필터 기능을 사용하면 후속 프로그래밍에 기하학적 요소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 가져온 형상을 즉시 변경할 수 있으며 불편한 설계 보조 장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hyperCAD®-S 기하학 엔진의 기능

  • 간소화 된 사용 : 강력한 탐색 및 선택 기능은 대용량 데이터 레코드 및 다양한 CAD 요소 작업을 지원합니다.
  • 빠른 프로세스 및 워크 플로우 : 수많은 기능이 외부 CAD 데이터의 수리 속도를 높입니다. 기하학 영역은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변경 사항 시각화 : 신속한 형상 비교는 고객 구성 요소의 새 버전이 정확히 변경된 위치를 즉시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