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CAD®-S 솔리드 : 효율적인 솔리드 모델링

선택 품목 인 hyperCAD®-S 솔리드 모듈을 사용하면 솔리드 모델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hyperCAD®-S 솔리드는 다이렉트 모델링에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e5b496c3a201fa6bf6e372f9465902cf_1547198127_2536.jpg
 

고형물 | 하이퍼 CAD-S

hyperCAD®-S의 직접 모델링에는 먼저 솔리드의 면이나 피쳐를 선택 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프로그래머는 핸들과 조작기를 끌어서 솔리드 모델의 면의 모양과 위치를 실시간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직접 모델링은 가져온 데이터 뿐만 아니라 원시 데이터에서도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피쳐 데이터는 매개 변수없이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hyperCAD®-S 솔리드 모듈에 사용되는 직접 모델링은 CAM 사용자를 위한 실질적인 진보를 나타냅니다.

 

보다 생산적이고 유연한

hyperCAD®-S 솔리드 모듈을 사용하면 모든 솔리드를 안정적으로 가져 오기, 생성, 변환, 수정 및 결합할 수 있습니다. CAD 시스템에서 작업이 수행되면 모따기 및 필렛이 피쳐로 직접 인식됩니다. 사용 가능한 기능과 기능을 통해 CAM 프로그래머는 얼굴과 솔리드를 보다 생산적이고 유연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hyperCAD®-S 솔리드는 솔리드 작업을 눈에 띄게 쉽게하고 직관적으로 만듭니다.